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판매정책

설치 목적

  • 앱을 본인의 폰이 아닌 제3자의 폰에 설치할 때는 당사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  • 동의없이 설치하여 사용하는데 따른 모든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보호용으로 사용하실 때는 상대방의 동의 하에 설치하세요.

구매 방법

  • 개발자에게 구매신청서를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제출, 구매신청을 하고 카톡이나 메일(네이트)로 설치 파일을 받습니다.

결제 방법

  • 카카오페이의 친구에게 송금하기의 방법으로 결제합니다.

설치 대상 폰 범위

  • 설치는 제한이 없으나 기능은 정해진 폰(2개폰, 3개폰)에서만 정상 작동됩니다.
  • 사운드스토리는 개인적인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상업적인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사운드스토리는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.

업데이트 방법

  • 개발자에게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신청하여 업데이트 파일을 이메일로 받아서 수동으로 설치, 업데이트를 합니다.
  • 필요한 기능이 있어 구매자가 희망할 때의 업데이트는 유료로 버전 한 구간당 5만원입니다. 획기적인 기능이 구현된 업데이트시는 구매 당시의 금액과 업데이트시의 금액 사이의 차액도 부담해야합니다.
  • 관련 앱이나 메일서버의 구조 변경이나 오류로 인해 예기치 않게 앱 작동이 되지 않거나 일부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와 같이 부득이한 업데이트는 50% 할인하여 제공합니다.

설정 정보 넣는 방법

  • 개발자에게 연락하면 백업 이메일 주소를 비롯해서 많은 설정 정보를 미리 넣어서 셋팅해드립니다. 실제 설치시 최대한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사전 설치 연습 여부

  • 2개폰에서 기능이 정상 작동됨으로 구매를 한 후에 자신의 폰이나 제3의 폰에서 미리 설치하여 설정,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.

애프터 서비스

  • 애프터서비스 기간은 구입후 3개월까지입니다.
  • 구입후 3개월 이내에 잘 되던 기능이 관련 앱 구조 변경으로 인해 잘 안될 때에는 무료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 드립니다.
  • 단순히 없었던 기능이 새로 생겨서 업데이트하는 것은 유료입니다.

환불 정책

  • 앱을 완전 환수 가능하면 환불 가능하지만 앱 환수가 되지 않으면 환불이 안됩니다.
  • 환불은 앱이 폰에서 작동이 안되고 이를 입증할 수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.
  • 환불은 앱을 구매한 후 24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  • 관련 앱의 구조 변경으로 인해 기능이 작동되지 않는 것은 앱의 오류가 아닙니다.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해결됩니다.

문의/상담

댓글